고객센터


원활한 서비스를 위한 고객지원

고객센터

1899-2823 biztmoney@tmonet.co.kr

가입문의

1899-2823 biztmoney@tmonet.co.kr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00 ~ 오후 6:00 (점심시간 : 12:00 ~13:00)

FAQ

Q. 법인교통카드라는 별도 카드가 있는 건가요?
A. 별도의 카드는 아니며, 시중에 배포된 Tmoney 카드를 법인교통카드 프로그램에 등록하시면 자동으로 법인 교통카드로 변환이 됩니다.
Q. 현금영수증이나 개인 소득공제가 가능한가요?
A. 법인의 지출증빙 용도로 사용되며, 현금영수증 발행 대상이 아닙니다. 또한 법인교통카드 프로그램에 등록 된 카드는 자동으로 개인 소득공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프로그램에 카드가 등록이 안돼요.
A. 카드가 (주)티머니 홈페이지에서 개인용으로 등록하신 경우 법인 프로그램에 등록이 안됩니다. (주)티머니 홈페이지에서 개인 서비스를 취소하신 후 등록 가능합니다.
Q. 방금 사용한 거래내역이 뜨지 않아요.
A. 티머니 데이터는 차고지와 (주)티머니를 거쳐 고객님께 전송되기 때문에 대략 2~3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가상계좌에 예치금을 입금하는 경우는 즉시 반영됩니다.)
Q. 볼케이노를 꼭 사용해야 충전 가능한가요?
A. 볼케이노를 사용하는 경우 티모넷에서 부여해드리는 가상계좌에 예치금을 입금, 그 한도 내에서 볼케이노를 통해 카드 충전을 하시면 됩니다. 볼케이노를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일반 편의점 및 지하철 역사 등에서 충전 사용 가능합니다.
Q. 볼케이노가 카드 인식을 못합니다.
A. PC에 연결 된 선을 뺐다 꽂아주시고, 증상이 계속 될 경우 공지사항 메뉴에 있는 '민원 매뉴얼'을 다운받아 증상에 맞는 조치를 취해 주십시오. (25번 게시글)